티피링크, 1.9Gbps 속도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선보여
상태바
티피링크, 1.9Gbps 속도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선보여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8.2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코리아가 무선 최대 1900Mbps의 속도를 지원하는 802.11ac 규격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rcher C9은 티피링크코리아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와이파이 신호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빔포밍(Beamforming) 기술 및 신호 간섭을 최소화한 안테나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웹서핑과 이메일 업무 등에 적합한 2.4GHz는 속도는 다소 떨어지지만 신호 범위는 비교적 넓다. 반면 5GHz는 동영상 스트리밍과 온라인 게임에 적합하며, 속도는 빠르지만 신호 범위는 좁은 편이다. 두 개의 대역폭을 모두 갖춘 듀얼밴드 공유기는 동시에 여러 가지 작업을 하는 데 무리가 없다.

이번에 출시되는 Archer C9도 두 개의 대역을 가진 듀얼밴드 공유기로 2.4GHz에서 600Mbps, 그리고 5GHz에서 1300Mbps의 속도로 다양해진 무선 생활을 쾌적하게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티피링크 Archer C9은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을 통해 디바이스를 인식하고 신호를 좀 더 집중적으로 보내 안정적이고 넓은 커버리지를 형성한다. 또한, 기가비트를 지원하는 4개의 LAN 포트로 가정과 사무실에서 기가인터넷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기존 USB 2.0 포트 대비 전송 속도가 10배 빠른 USB 3.0 포트를 내장하고 있어 사진과 음악, 영상 등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Archer C9은 티피링크 테더(Tether) 앱으로 게스트 네트워크와 자녀 보호 기능 등의 간단한 설정이 가능하다.

기가인터넷 구축을 위한 가정용 공유기로 적합한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9은 29일부터 티피링크코리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3일부터 진행하는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면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Archer C9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