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프리미엄 리플렉션필터 ‘헤일로’ 국내 출시
상태바
사운드캣, 프리미엄 리플렉션필터 ‘헤일로’ 국내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6.08.29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캣이 ‘애스톤 마이크로폰(ASTON MICROPHONES)’의 프리미엄 리플렉션 필터 ‘HALO(헤일로)’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스톤 마이크로폰은 2015년 영국에서 업계 최고의 프로듀서들과 음향 엔지니어들이 팀을 이뤄 탄생시킨 브랜드로 국내에는 헤일로를 포함해 콘덴서 마이크 ORIGIN, SPIRIT 등 4개 제품이 출시됐다.

헤일로는 홈레코딩 환경을 개선하는 것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리플렉션 필터로 상부, 하부, 수평 전면의 타원형 디자인을 통해 반사음을 필터링하고 설계 단계에서 깊이 있는 공간감을 제공해 흡음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환경 PET 펠트 소재를 사용해 본체 무게를 1kg 미만으로 줄이고 설치 시 용수철이나 나사 등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을 없앴다.

공식 가격은 350,000원이며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 온라인 샵 ZOUND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헤일로의 공식 수입사인 사운드캣의 윤영광 과장은 “헤일로는 제한된 환경에서 녹음해야 하는 이들에게 전문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것과 같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줄 것”이라며 “독립적인 공간이 제공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완벽하게 외부 음을 차단하는 리플렉션 필터”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