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지포스 GTX 1080, 1070 구매 시 '기어즈 오브 워 4' 쿠폰 증정
상태바
에이수스, 지포스 GTX 1080, 1070 구매 시 '기어즈 오브 워 4' 쿠폰 증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6.09.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PC 제조기업 에이수스는 9월 20일 밤 10시부터 10월 30일까지 자사의 GeForce GTX 1080 및 1070 시리즈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신 게임 타이틀인 '기어즈 오브 워 4'(Gears of War 4)의 PC버전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감성적인 디자인의 STRIX 시리즈와 흰색 커버에 발열, 소음 억제 능력을 갖춘 DUAL 시리즈 등 그간 에이수스가 출시한 모든 GeForce GTX1080, 1070 시리즈 제품들이다.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를 구매하고 본 게임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상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에이수스 공식 온라인 리딤 사이트에 접속한 뒤 구매 한 제품의 시리얼 넘버와 PPID(제품 고유 번호), 그리고 구매 증빙이 가능한 영수증을 등록하면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에이수스의 GeForce® GTX 1080, 1070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30일 또는 다운로드 코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기어즈 오브 워 4 PC버전은 기본적으로 윈도우 10 기반 PC에서만 실행 가능하나,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엑스박스 플레이 애니웨어'(Xbox Play anywhere) 서비스로 인해 추가 구매 없이 Xbox One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다.

기어즈 오브 워4는 코얼리션에서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유통하는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으로 특유의 강렬한 총격전 및 육탄전과 함께 화면 분할을 통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여 타 플레이어들과 함께하는 팀웍이 상당히 중요한 게임이다.

이번 4편은 기존의 3편까지의 주인공이었던 ‘마커스 피닉스’의 아들 ‘J.D. 피닉스’가 주인공이 되어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적들의 중심을 타격하는 캠페인이 주요 내용을 이루고 있다.

이번 시리즈의 경우 DirectX 12를 지원하는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하여 시각 효과 개선, 멀티코어 CPU 효율 등을 극대화 시켜 더욱 향상된 인-게임 그래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4K 고해상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ASU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 및 A/S와 관련된 사항은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와 이엠텍아이엔씨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