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17, 27일 국내 정식 발매
상태바
FIFA17, 27일 국내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09.2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피아㈜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FIFA 시리즈의 최신작 ‘FIFA17’를 9월 27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FIFA17은 FIFA 사상 최초로 Premier League의 신성 Alex Hunter가 돼 필드에서 직접 나의 이야기를 구현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탑재했다. 게이머는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실제 감독 네 명과 축구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다.

또한, 확 바뀐 몸싸움과 새로운 공격 기술을 도입해 더욱 창의적인 기회 창출과 골문 앞 마무리가 가능해졌으며, 발전된 세트 피트 재구성을 통해 프리킥부터 페널티킥, 코너킥, 데드볼 상황까지 업계 최고의 게임 엔진으로 꼽히는 Frostbite 엔진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9월 27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FIFA17은 PlayStation4,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되며,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 초회 한정 디럭스 에디션이 함께 출시됐다. 스탠다드 에디션의 초회판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디럭스 에디션의 구성은 아래와 같다.

FIFA17

초회판 STANDARD EDITION

DELUXE EDITION (한정 수량)

PlayStation4, Xbox One

PlayStation4, Xbox One

8 경기FUT 임대 선수 (Eden Hazard, Anthony Martial, Marco Reus, James Rodriguez 중 한 명)

스페셜 에디션 FUT 키트

FUT Draft 토큰 5개 (5주간 매주 1개씩 지급)

3경기 FUT 이주의 팀 선수(20주간 매주 1명씩)

 

점보 프리미엄 골드 팩 최대 20개(20주간 매주1개씩 지급)

 

FIFA 17의 이용 등급은 전체 이용가이며, 구매는 소프라노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마켓에서 가능하다.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에 게임피아 블로그와 게임피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