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트레저 크루즈’ב드래곤볼 Z 폭렬격전’ 콜라보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 시작
상태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ב드래곤볼 Z 폭렬격전’ 콜라보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 시작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6.10.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ONE PIECE TREASURE CRUISE)와 ‘드래곤볼 Z(DRAGON BALL Z) 폭렬격전’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ULTIMATE CROSSOVER)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와 드래곤볼 Z 폭렬격전 유저들은 11월 24일(목)까지 로그인 보상, 특별 캐릭터, 신규 퀘스트, 보스 캐릭터 토벌 등을 즐길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원작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험 RPG(롤플레잉게임)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은 최강 해적단을 결성해 적을 물리치거나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체험하는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드래곤볼의 세계와 캐릭터가 모바일 앱 속에 등장하며 화끈한 배틀과 주사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 기간 중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에는 드래곤볼 Z의 ‘프리저’가, 드래곤볼 Z 폭렬격전에는 원피스의 ‘도플라밍고’가 보스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스페셜 스테이지의 보스를 격파하면 해당 횟수가 누적되며 전세계서 획득한 포인트가 특설 사이트에 공개된다. 유저들은 누적 포인트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얼티메이트 크로스오버 이벤트 내용의 상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