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54 등급 방진 방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상태바
IP54 등급 방진 방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 injoingan
  • 승인 2016.11.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54 등급 방진 방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IP54 등급 방진 방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MP1100

 

브리츠는 야외활동을 하면서도 물이나 외부충격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BR-MP1100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IP54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탑재하고 최대 20시간 사용이 가능할뿐 아니라 카라비너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서 가방이나 벨트 같은 곳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oh5no.blog.me/

 


 

브리츠 BR-MP1100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제품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케이스에 담겨져 있습니다.

 

 

 

 

 

 


 

조약돌 디자인의 BR-MP1100을 더욱 돋보이도록 한 케이스는

스피커가 아닌 로봇이나 장난감 같은 느낌을 전해 줍니다.

 

 

 

 

 

 


 

뚜껑을 열면 블루투스 스피커 BR-MP1100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매우 심플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둥글둥글 조약돌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하고 있는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R-MP1100는 매우 깜찍하고 콤팩트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BR-MP1100의 크기는 직경 90mm에 무게는 155g으로 그립감은 물론이고 휴대하기에도 참 좋은 크기와 디자인입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거나 포켓에 넣어 다니기에도 충분해 보입니다.

 

 

 

 

 

 


 

스피커는 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가 튜닝한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중저음의 밸런스가 좋아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 감상용으로 괜찮은것 같네요. 스피커 주변에는 외부 충격 방지를 위한 실리콘 재질의 커버가 씌워져 있는데 BR-MP1100는 야외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IP54 등급의 생활방수와 먼지유입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커버는 완벽하게 고정되어 있지 않으니 사용시 벗겨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본체 상단에는 카라비너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서 가방이나 벨트 다양한 곳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데 산행이나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시 거치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하단에는 카라비너 클립을 사용하지 않을때 바닥에

내려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무 받침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라비너 클립이 있는 상단에는 +, - 아이콘 버튼이 큼지막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인 콘트롤 버튼을 이용해 볼륨 제어와 곡 탐색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 하단에는 커버가 씌워진 단자부와

LED 상태표시등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으로 곡을 재생하거나 일시정지 시킬 수 있으며

LED 상태표시등으로 작동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리콘 커버를 제거하면 안쪽에 충전 단자와 microSD 메모리 슬롯이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커버를 완벽하게 닫아야 물이나 먼지의 유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USB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면 평균 12시간, 최대 2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시간이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사용시간이네요. BR-MP1100는 저전력 고효율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이같은 긴 사용시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MicroSD 메모리에 MP3 음악파일을 담아 BR-MP1100에 삽입하면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하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메모리만 넣으면 MP3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BR-MP1100는 블루투스 4.0 버전을 사용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또는 노트북과 무선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캠핑을 갈때 미니빔 프로젝터와 함께 블루투스 스피커를 챙기는데 야외에서 대형화면으로 영화를 볼때 블루투스 스피커는 빵빵한 사운드를 제공하기때문에 마치 영화관에 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BR-MP1100으로 음악을 듣다가도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오면 허둥지둥할 필요없이 BR-MP1100의 전원버튼을 눌러 핸즈프리 전화통화가 가능합니다. 전화통화가 끝나면 듣던 음악이 자동으로 연결 재생됩니다.

 

 

 

 

 

 


 

야외활동을 하다보면 신나는 음악을 듣고 싶을때가 많습니다. 산행을 하거나 이면도로 등으로 하이킹을 할때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착용하고 음악을 들으면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없어서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가급적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음악이 듣고 싶다면 BR-MP1100과 같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R-MP1100은 카라비너 클립이 있어서 가방이나 벨트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고 텐트에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야외 활동외에도 가정에서도 주변 사물에 걸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조약돌처럼 둥글둥글 귀엽고 콤팩트하기때문에 어디든 편하게 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분이라면 만족하실것 같네요.

 


http://oh5no.blog.m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