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카비레이크 탑재한 노트북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7 출시
상태바
컴포인트, 카비레이크 탑재한 노트북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7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1.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노트북 수입사 ㈜컴포인트(대표:유재호)는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CPU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7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7은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i7 7700HQ CPU,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 지포스 GTX 1070, M.2 SSD, DDR4 2400 메모리를 기본으로 하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으로 엔비디아 VR Ready 인증을 받아 컴퓨터의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VR 게임도 무리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7은 인텔 7세대 i7 CPU, 지포스 GTX 1070이 탑재됐고,  M.2 SSD 베이 2개, HDD 연결 베이 1개, ODD 연결 베이 1개로 총 4개의 저장장치 연결 베이를 적용해 각각의 연결 베이에 저장장치를 연결해 사용할 경우 총 6TB 용량의 저장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덕분에 많은 저장공간을 필요로 하는 3D CAD 랜더링 프로그램,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고해상도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등을 활용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사용 편의성을 위해 스마트 메니져, 스마트 데쉬보드 유틸리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스마트 매니져를 이용할 때 디스플레이의 밝기, 음량조절, 와이파이, 블루투스, 윈도우키 잠금, 팬 속도제어 등과 같은 편의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데쉬보드 유틸리티로 노트북의 CPU, GPU 온도와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동작하는 각종 장치들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수입사 컴포인트 마케팅 관계자는 "휴대하고 다니는 경우가 많은 노트북의 경우 고장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2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35X v7 노트북을 이용한다면 노트북을 사용하는 동안 발생하는 불량에 대하여 걱정 없이 사용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