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충전 기능을 탑재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ER700A’ 대학 입학 선물로 인기
상태바
자동 충전 기능을 탑재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ER700A’ 대학 입학 선물로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졸업과 입학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이들에게 IT 기기는 실용적이고 유용한 선물 아이템이다. 특히, 젊은 층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독특한 컨셉의 IT 기기는 유행에 민감한 대학생들을 만족시키기에 적합한 졸업, 입학 선물이다.

최근에는 자동 충전 기능을 탑재한 펀픽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ER700A'가 대학 입학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디파 ER700A는 기존의 이어폰이 가지고 있던 선에 대한 부담을 없앤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케이스에 보관하면서 충전까지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귀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디자인으로 제작돼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탈착의 위험이 거의 없으며 4.4g 초경량으로 제작돼 부담스럽지 않다. 하나의 이어폰을 하나의 기기에 연결해 함께 사용하는 것은 물론, 두 개의 기기에 각각 한 개씩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블루투스 4.1을 채택한 디파 ER700A는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호환 가능하며 AIROHA칩과 고성능 마이크를 탑재해 선명한 고음질의 음악 감상과 통화가 가능하다.

충전 캡슐에 보관 시 자동으로 무선 감지식 충전이 진행되고,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충전이 멈춰 과충전을 방지한다.

실버, 그레이, 로즈골드 컬러로 출시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