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QI’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QI’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2.17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기업 제이비랩이 블루투스 스피커, FM라디오, USB, 듀얼알람, USB, AUX, 스마트폰 유무선 충전까지 가능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큐브QI’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사각형 매끈한 디자인의 블루큐브QI는 화이트&그레이 톤의 블루투스 스피커로, 제품 전면에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현재 시각 및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1.5인치 풀레인지 드라이버 2개를 제품 측면에 배치해 사운드가 좌우로 넓게 퍼져 공간을 채울 수 있도록 고안됐으며 제이비랩이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을 고스란히 담아 저음은 보다 웅장하고 꽉 차게, 고음은 깨끗하고 또렷하게 구현한다.

블루큐브QI는 기존 블루큐브와 유사한 디자인과 기능을 탑재하고 있지만 눈에 띄는 차이점은 스마트폰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품 상단에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바로 충전을 시작한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라면, USB단자를 통해 유선 고속 충전도 가능하다. 또 하나의 차이점은 후면 USB슬롯을 이용해 USB에 있는 음악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높은 출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열을 최소화해주는 안전 회로를 내장했다. 값비싼 스마트 기기의 안전을 위해 다중 보호회로 스마트칩을 내장해 높은 출력 대비 발열을 최소화했으며, 과전류/과전압 보호 기능과 출력 전류 보호회로를 탑재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전원을 공급해야 사용이 가능한 블루큐브QI는 침실, 사무실, 접견실, 카페, 휴게실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환경에 따라 제품 전면부 시계LED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기본 구성품으로 카드리모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JBLAB Reader 앱을 활용하면 국내외 다양한 메신저 및 SNS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이비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