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자출족들에게 인기...한 달 교통비 755원
상태바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자출족들에게 인기...한 달 교통비 755원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2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꽉 막힌 도로, 비싼 주차료, 그나마도 부족한 주차공간의 문제로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전기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한 달 1,000원도 안 되는 금액에 교통비를 해결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이 자출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ASKMY SPY X03은 페달을 부착해 배터리를 모두 소진한 상황에서도 걱정 없이 주행할 수 있어 기존 스쿠터의 최대 단점인 배터리 소진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항상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보완해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를 추가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X형 설계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하중을 분산시켜 무게에 의해 프레임이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했다. X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기면 간편하게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도 적용했다.

완충 시 최대 40km 연속 주행이 가능하다. 최대 속도는 25km이며 최대 하중은 120kg이다.

ASKMY 본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펀픽 공식 스토어에서는 ASKMY SPY X03 구매 시 액세서리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또한, 독점 A/S센터를 운영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도 정품 부품을 사용해 빠르게 A/S를 받아볼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