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피크닉 시즌,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 인기몰이
상태바
캠핑&피크닉 시즌,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 인기몰이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3.22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해진 날씨로 캠핑과 피크닉 시즌이 돌아오면서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가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최대 출력 70W의 강력한 사운드를 내는 팍시스 멜로디는 최대 13시간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에 적합하다.

가죽 스트랩이 장착돼 이동이 편리하며, 2개의 3인치 고급 플레인지 스피커를 탑재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보인다. 또한, 라운딩 디자인과 2중 밀폐방식의 노이즈실링, 제품하단부에 진동방지패드를 부착하는 등 최상의 사운드 구현을 목표로 디자인 됐다.

3D 사운드 기술이 탑재된 DSP칩을 적용해 고음에서도 뭉개짐 없이 깔끔한 소리를 전달한다. 뮤직비트가 강한 음악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노이즈와 왜곡을 억제해 생동감 넘치는 음질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X-BASS 칩을 적용해 부드러운 저음도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순수 알루미늄 바디를 채택해 세련된 외관을 갖춤과 동시에, 내구성이 높고 간편한 조작을 위해 회전식 음량 조절 버튼을 적용했다. 블루투스 외에 NFC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터치 한 번에 자동 페어링이 가능하다.

야외에서도 최대 10M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케이블로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팍시스 멜로디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