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1.5mm 베젤 EDGE 24FG2 유케어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1.5mm 베젤 EDGE 24FG2 유케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3.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에서는 프리미엄 TAG 브랜드 EDGE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로 EDGE 24FG2 유케어를 3월 17일 공식 론칭하면서 4월 10일까지 진행되는 BIG3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론칭기념 행사는 모든 구매자에게 10,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후기를 등록 시 크리에이티브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그 외에도 행사 페이지를 SNS로 공유하면 선착순으로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EDGE 24FG2 유케어는 최신의 보더리스 (베젤 없는)패널을 탑재해 기존 제품
보다 더욱 넓은 화면 (1080 Full-HD)을 볼 수 있다. 모니터의 필수 기능인 시력보호를 위한 유케어 블루라이트 영상모드, 깜빡임을 없애 주는 유케어 플리커 프리 기능이 내장돼 눈이 피로하지 않다.

"UDEA for EDGE Life"(유디아와 함께 하는 엣지 있는 디스플레이 세상!)를 모토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독창적인 (Stylish한) 디자인과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의 시력 보호를 위해 다양한 유케어 기능들이 기본 탑재됐다.

해당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