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755원으로 교통비 해결!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펀픽 ASKMY SPY X03’ 인기
상태바
한 달 755원으로 교통비 해결! 출퇴근용 전기자전거 ‘펀픽 ASKMY SPY X03’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자전거는 자전거에 전기모터와 배터리가 장착된 것을 말한다. 전기 모터를 이용하면 일반 자전거와는 달리 힘들이지 않고 주행이 가능하다. 최근 이런 전기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ASKMY SPY X03은 전동스쿠터의 단점인 배터리 소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페달을 부착해 배터리를 모두 소진한 상황에서도 페달을 굴려 계속해서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충전을 위해 항상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를 적용했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완충 시 최대 40km 연속 주행이 가능하며 최대 속도는 25km이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X형 설계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무게에 의해 프레임이 부러지지 않도록 했다. X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기면 3초만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도 적용했다.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전동자전거 등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판매하는 펀픽 공식 스토어는 ASKMY 본사와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해 ASKMY SPY X03 정품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국내에서 운영되는 A/S센터를 통해 정품 부품으로 수리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