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 구매 시 액세서리 5종 풀세트 증정 이벤트
상태바
펀픽,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 구매 시 액세서리 5종 풀세트 증정 이벤트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2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악세서리 5종 풀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Velo UP 스마트 동력 시스템을 탑재한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는 모터출력 180W 전압 24V에 고성능 브러쉬 리스 모터를 사용해 최대 250W 이상의 출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동차에 사용되는 사인파 모터 컨트롤러를 탑재해 모터 출력이 부드럽고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를 적용해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배터리만 분리해 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 사이즈를 소형으로 제작해 휴대하기 적합하다. 2시간으로 완충이 가능하며, 완충 시 최대 65km의 거리를 이동할 수 있다.

클래식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는 다양한 라이더의 신장에 따라 안장의 위치와 핸들 바를 조절 가능하다. 또한, 3단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폴딩 후 부피가 0.12CBM에 불과해 사무실뿐만 아니라 집, 자동차 트렁크에 부담 없이 보관 가능하다.

KUPPER 전용 APP으로 배터리 잔량, 주행 거리, 주행 기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N 모드, EASY 모드, NOMAL 모드, SPORT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선택해 주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레드, 블루 세 가지다.

펀픽 공식 스토어는 KUPPER 정품 온라인 판매점으로 직구 상품의 최대 단점이었던 A/S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AS센터를 독점 운영 중이다. 따라서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쿠퍼 루빅 전기자전거를 구매한 고객들은 KUPPER 정품 부품으로 국내 A/S를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