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초소형 미니PC 출시…인텔 아폴로레이크 탑재돼
상태바
피씨디렉트, 기가바이트 초소형 미니PC 출시…인텔 아폴로레이크 탑재돼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4.28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인보드 전문 기업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가 인텔 아폴로레이크를 탑재한 초소형 미니PC ‘BRIX GB-BPCE-345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미니PC GB-BPCE-3455는 셀러론 J3455(4코어 2.3GHz)을 탑재하고 인텔 HD 그래픽스500을 지원한다. 때문에 다중 모니터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이전 세대보다 한 단계 뛰어넘는 강력한 내장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FHD보다 4배 이상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4K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내장형 HDMI 2.0 포트를 갖추고 있어 어떤 디스플레이와도 호환된다. 전면부에는 Micro SD 슬롯이 탑재돼 편리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유∙무선 네트워크로 자유롭게 인터페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5GHz의 전송 속도를 가진 무선 네트워크 기술이 적용됐다. Bluetooth 4.0 무선 기술이 탑재돼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무선기기와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편리한 확장성을 위하여 2.5인치 BAY를 제공해 2.5인치 SSD(HDD) 탑재가 가능하다.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USB 3.1 Gen 1 포트 총 4개, VGA D-Sub 포트, HDMI 2.0, 오디오 잭 그리고 Gigabit LAN 포트 등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