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멘트 케이스, 한정판 아이폰7 케이스 ‘카타나’ 출시
상태바
엘레멘트 케이스, 한정판 아이폰7 케이스 ‘카타나’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4.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소재와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엘레멘트 케이스‘(ELEMENT CASE)에서 아이폰7·아이폰7 플러스 전용 한정판 케이스 ‘카타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타나의 후면은 흑호두나무를 사용해 나무 본연의 결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섀시는 G10 혼합 유리섬유와 가볍고 충격흡수 및 탄성이 강한 알루미늄 합금을 정밀 가공해 구부러짐과 휘어짐 현상을 방지했다.

전면 베젤은 부식 방지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 했으며 모서리 부분은 TPU 소재로 제작해 외부 충격을 완벽하게 흡수하고 우수한 핏감을 제공한다. 볼륨 조절 버튼과 전원 버튼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버튼감을 구현했다.

색상은 로즈골드 에디션과 스테인리스 스틸 에디션 두 가지로 각각 전 세계 1,000개 한정으로 출시했다. 로즈골드 에디션은 마모와 부식 방지를 위한 PVD 코팅 후 수작업으로 광택을 살렸다. PVD 코팅은 하이엔드급 시계에서 주로 이용하는 공법으로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각 케이스 안쪽에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새겨져 있으며 아이폰을 보관할 수 있는 탑그레인 소가죽 파우치를 증정해 차별화 요소를 더했다.

카타나는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 디맥샵과 SSG닷컴, 롯데몰, GS샵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490,000원이다.

엘레멘트 케이스 국내 총판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카타나 케이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엘레멘트 케이스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