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비, 디즈니&마블 본파워 보조배터리 10050mAh 국내 독점 출시
상태바
위시비, 디즈니&마블 본파워 보조배터리 10050mAh 국내 독점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19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전문 제조 수입 유통 기업 위시비가 디즈니 및 마블 정품 버블 본파워 10,050mAh 5종을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블 본파워 10,050mAh는 LG정품 리튬 이온 셀을 채택했다. 2개의 USB 포트가 탑재됐으며 5V/3.1A 출력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기본 패키지에 본컬렉션 정품 케이블을 동봉해 안드로이드폰을 충전할 있고 애플 기기도 별도의 8핀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하다. 배터리 잔량은 LED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조배터리 자체에 거치대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 KC 인증과 CE, FCC, RoHS, BSMI 등의 다양한 국제 안전표준 규격을 준수한 제품으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버블 본파워 10,050mAh는 위시비몰 뿐만 아니라, 텐바이텐, 1300K, 펀샵, 쿠팡, GS샵,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대형 온라인몰과 애플전문매장, 아트박스, 핫트랙스,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및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위시비는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SNS 이벤트를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위시비 김규호 이사는 “디즈니, 마블 라이선스 정품 버블 본파워 10,050mAh 출시를 통해, 보다 친숙하게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KC 인증 및 국내외적으로 인증 시험을 거쳐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인 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 및 상품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디지털 주변 기기 전문회사로 발돋움 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