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충전식 마스크팩 ‘케어셀 LED 마스크’ 선보여···LED로 피부관리
상태바
펀픽, 충전식 마스크팩 ‘케어셀 LED 마스크’ 선보여···LED로 피부관리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LED를 이용해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케어셀 LED 마스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케어셀 LED 마스크는 LED 빛을 쏘아 피부를 관리한다. 주파장 630nm 레드 광원과 보조 파장 850nm 근적외선이 진피 깊숙이 침투해 얼굴 부위 곳곳에 120개 빛 에너지를 피부 속으로 전달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재생, 염증 치유, 자외선에 대한 저항력을 키우는 3LT 방식의 마스크다. 팔자 주름, 피부 밝기 개선 효과, 피부 진정 효과 등의 연구 결과 월등한 효과가 있으며 보이지 않는 피부 속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케어셀 LED 마스크는 사람마다 다른 얼굴 윤곽을 가지고 있는 것을 고려해 4개의 파트를 분할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사용 방법은 기초 단계 후 피부에 앰플을 바르고 사용자의 얼굴에 맞춰 마스크 커버를 착용한다.

2시간의 완충으로 약 3회(20분 기준) 사용이 가능하며 시간은 사용자에 맞게 5분, 10분, 15분, 20분으로 설정해 사용한다. 세척 없이 충전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펀픽에서는 케어셀 LED 마스크를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케어셀 마스크를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케어셀 LED 마스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