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없앤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Diffa) WS-P8’ 추천
상태바
선을 없앤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Diffa) WS-P8’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6.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커널형, 개방형, 넥밴드 등 다양한 형태의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선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이동하면서 간편하게 음악을 듣고 싶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제는 좌/우 이어버드를 연결하는 케이블마저 사라졌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선이 완전히 없는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Diffa) WS-P8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한다.

디파(Diffa) WS-P8은 2,1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60시간 동안 재생 가능하다. 가로 13.8mm, 세로 21mm, 무게 4.4g로 가볍고 심플하며 귀에 쏙 들어가는 커널형 인이어 타입으로 제작됐다. 외부 소리를 차단하고 안의 소리를 모아줘 생생한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휴대용 보조배터리 충전 캡슐이 동봉된다. 충전 캡슐은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해 장착된 이어폰이 쉽게 빠져나가지 않도록 했다.

AIROHA 최고급 음향 칩을 탑재했고 블루투스 4.1 버전을 채택해 핸드폰, 태블릿PC, 컴퓨터 등 각종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하다. 좌/우 이어버드는 각기 다른 기기에 연결해 따로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Diffa) WS-P8은 방수 등급 IPX5로 땀이나 비로부터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 스포츠,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작동 상태를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보이스 음성 안내 서비스를 탑재해 전원 on/off, 페어링, 배터리 잔량 등을 음성으로 안내한다.

색상은 실버, 그레이, 골드, 로즈골드 4종류로 구성됐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Diffa) WS-P8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