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올인원 PC Vivo AiO V241 출시
상태바
ASUS,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올인원 PC Vivo AiO V241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6.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는 신제품 올인원 PC Vivo AiO V24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Vivo AiO V241 모델은 23.8인치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와 얇은 베젤 디자인을 채택해 넓은 화면 비율과 Full HD 해상도가 특징인 올인원 PC다. 멀티 터치 제스처를 통해 손쉬운 사용자 환경은 물론이고 100% sRGB를 지원해 한층 선명한 화질과 생생한 색감을 자랑한다.

자체 디스플레이 기술인 에이수스 ‘트루2라이프’(Tru2Life)를 채택해 동영상 실행 시 다음 프레임을 예측해 보정함으로써 선명한 화면을 끊김 없이 부드럽게 감상할 수 있고, 빛의 차이를 감지해 또렷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또,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는 178도 와이드 뷰 앵글로 사진, 영상 작업에 적합하다.

또 소닉마스터 스테레오 오디오 시스템을 갖춰 풍부한 몰입형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전 제품 대비 2.7배 더 큰 오디오 챔버(chamber)를 갖춘 2개의 베이스 리플렉스(Bass-reflex) 스피커를 탑재해 풍부한 저음과 함께 풀 레인지 사운드를 전달한다.

최신 인텔 7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초고속 SSD 스토리지 옵션 및 엔비디아 지포스 930MX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일상적인 작업은 물론이고 HD 비디오 제작, 게이밍 등 고사양 작업도 가능하다.

4개의 후면 장착형 USB 3.1 Gen 1 Type-A 포트를 포함해 I/O 포트 등을 갖추며, 화면 아래 가장자리에는 USB 2.0 포트와 오디오 콤보 잭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이와 함께 ASUS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7월 9일까지 온라인 마켓인 옥션과 G마켓, 이베이에서 진행되며, Vivo AiO V241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외장하드 1TB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ASUS 관계자는 “초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넓은 화면과 고성능 스펙을 갖춘 Vivo AiO V241은 사진, 영상,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작업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유용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번 출시 기획전은 올인원 PC의 구매를 고려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사양 특징 및 가격 정보는 옥션과 G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