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여름 휴가철 필수품 오뉴(ONEW) 스노쿨링 마스크&방수팩 추천
상태바
펀픽, 여름 휴가철 필수품 오뉴(ONEW) 스노쿨링 마스크&방수팩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9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여름휴가로 바다, 계곡 등 물놀이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 휴가철, 물놀이 필수품으로 오뉴(ONEW) 스노쿨링 마스크와 방수팩을 추천한다.

스노클링이란 간단한 장비로 수면에서 수심 5m 안팎의 수중 관광을 즐기는 것으로 별도의 잠수 기술이나 수영 실력 필요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다.

오뉴(ONEW)의 스노쿨링 마스크는 동양인 얼굴 골격에 맞춰 제작돼 마스크가 얼굴에 정확하게 밀착된다. 시야를 왜곡하는 현상을 제거했고 좌/우 굴절을 제거해 시야가 넓다.

호흡 튜브 상단부에 설치된 호흡 시스템으로 호흡 튜브가 물에 잠기면 튜브 안에 위치한 공이 부력으로 인해 위로 올라가 관을 막고 물이 침투되지 않도록 설계했다. 저가형 스노쿨링 마스크에 비해 호흡 튜브를 길게 고안해 호흡이 보다 더 편해졌으며 마스크 내부의 호흡 챔버를 내장해 물속 안 김 서림으로 인한 시야 방해 현상도 제거했다.

또한, 스노클링 중 생동감 있는 동영상 촬영을 위해 액션캠을 설치할 수 있는 마운트를 장착했다. 얼굴 크기에 따라 S, L 두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루, 레드 2가지다.

오뉴(ONEW) 휴대폰 방수팩은 방수 등급 IPX 8이며, 고급 TPU 재질로 제작했다. 최대 60cm까지 조절 가능한 넥 스트랩으로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조절해 간편하게 지닐 수 있다. 3중으로 수분을 차단하는 벨크로 타입의 잠금장치를 달았다. 터치도 가능해 사진 촬영과 같은 기능도 작동할 수 있다. 4.7인치(15x7)와 premium + 5.5인치(17x9)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