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전동킥보드 구매 시 7종 사은품 증정
상태바
펀픽,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전동킥보드 구매 시 7종 사은품 증정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1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추석을 맞아 전동킥보드 구매 시 7종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품목 중 하나인 투디 전동킥보드 D-202는 11Ah, 18Ah 두 종류의 배터리로 출시됐다. 약 6~8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45~60km의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해 출, 퇴근뿐만 아니라 여행, 여가 등에도 적합하다.

350W 정격 출력의 BLDC모터를 사용해 안정감 있게 주행할 수 있다. 또한, 전체적인 하중을 분산하는 전륜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하중이 보다 더 효율적으로 분산한다.

20도의 언덕을 등판할 수 있고 뉴매틱 8인치 타이어를 사용했다. 전동킥보드 내에 듀얼 서스펜션을 탑재해 승차감을 향상하였다.

야간 주행을 위한 전방 헤드라이트를 탑재했다. 헤드라이트를 작동시키면 하단의 LED가 빛나 멀리서도 전동킥보드를 감지할 수 있다. 최대하중은 120kg까지다.

펀픽에서 구매한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은 쉽고 빠른 전국 A/S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펀픽에서는 투디 D-202 11Ah 구매 시, 기존 판매가에서 5만원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편의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키를 제공한다. 이 외 추석맞이 이벤트로 추석 명절에 필요한 아이템 5종과 전동킥보드 전용 가방, 발판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