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링크, Omna 180 Cam HD 전용 앱 업데이트
상태바
디링크, Omna 180 Cam HD 전용 앱 업데이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09.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링크에서 Omna 180 Cam HD(DSH-C310) 사용자를 위해 새롭고 향상된 기능을 추가한 Omna 앱과 펌웨어를 발표했다.

Omna 180 Cam HD 사용자라면 Omna 앱으로 카메라의 마이크로 SD카드에 저장된 비디오 클립을 모바일 기기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야간 영상 및 카메라의 LED 표시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로 화면 확대 기능이 추가돼 원격 실시간 영상 및 이벤트 알림을 더 자세히 볼 수 있게 됐다.

새로운 Omna 앱은 앱스토어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Omna 앱을 통해 카메라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도 Omna 앱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디링크의 회장이자 CEO, 애니 웨이는 “디링크는 Omna 앱의 새로운 기능에 대한 기대가 크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을 개선할 것이고, 새로운 기능을 통해 Omna 180 Cam HD가 삶에 가져올 수 있는 이점을 소비자가 완전히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 애플 홈키트 지원 카메라로 출시된 Omna 180 Cam HD는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의 a# 샵이나 일렉트로마트 또는 디링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