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오픈···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오픈···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여 일 앞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장기간 추석 연휴에 지출이 늘어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부모님 추석선물을 위한 기획전에는 미니 안마기, 손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케어셀 LED마스크 등 건강과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3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콤팩트한 슬림형 디자인의 미니 안마기는 4D 주무름 방식의 목, 어깨, 등, 허리 등 원하는 부위 어느 곳이든 안마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크고 작은 특수 안마 볼과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높여 마치 실제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주며 시거잭이 동봉돼 집 안 뿐만 아니라 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추석조카선물을 겨냥한 구성품에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미니 드론,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등 다양한 연령대와 흥미로운 제품으로 구성했다.

손바닥만 한 사이즈의 에어고 미니 드론은 누구나 쉽게 비행할 수 있는 입문용 드론으로 360도 덤블링, 비행 속도 조절, 드론의 앞/뒤 구분없이 조종자 위치 기준으로 비행할 수 있는 헤드리스 모드까지 가능하다. 내장형이 아닌 교체형 배터리로 150mAh 여러 개의 배터리를 사용해 연속적으로 비행을 즐길 수 있다.

이 외 가족, 친지, 은사 등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목욕 용품 세트, 식품 세트 등도 함께 마련됐으며 현재 추석선물세트 중 구성품 구매 시, 카테고리 별로 사은품 3종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