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추석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차량용 거치대&방향제 추천
상태바
펀픽, 추석 귀성길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차량용 거치대&방향제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1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추석은 역대 최장 추석연휴를 맞아 고속도로 교통량 귀경길 정체가 극심할 전망이다. 긴 연휴 추석 귀성길 장거리운전에 대비한 차량 필수품 중 ‘오토봇’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와 차량용 방향제를 추천한다.

오토봇은 2017년 중국 베이징에서 시작해 올해로 7년째 차량용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차량용 거치대는 운전하면서 핸드폰을 굳이 손으로 만지지 않더라도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조종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차량용 거치대 오토봇Q는 지름 4.5cm의 부착형 거치대이다. 장착형 거치대는 차종에 따라 내부에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 다소 불편함이 있었다. 하지만 오토봇Q는 부착형식의 거치대로 하단에 3M 테이프가 부착돼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편안한 드라이브를 위해 상하로 30도, 좌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미세한 각도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차지하는 면적이 적고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어 운전 중 시선 방해와 같은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메탈소재로 어느 차량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린다.

오토봇 i 차량용 방향제는 송풍구에 거치하거나 룸미러에 걸어서 고정할 수 있는 방향제로 시원한 바다 향기를 연출했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는 세련되고 후각을 자극해 차량 내부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다.

실버,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돼 있으며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조했다. 국내 KC 안전인증에 합격해 인체에 무해하다.

동봉된 Fragrance 오일의 스포이드를 이용해 약 5번 떨어트릴 경우 약 4~5주 가량 향이 지속되며, 10ml 한 병으로 3~4개월 정도 사용 가능하다. 일회용 제품이 아닌 프레그런스 오일을 추가로 구매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는 즐거운 귀성길을 도와줄 목 안마기, 차량용 블루투스 무선 카팩, 차량용 전기포트 등의 기획전이 준비돼 있으며 차량용 아아템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제품과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