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준비, 전자파 없는 전기&온수매트 2종 추천
상태바
겨울 준비, 전자파 없는 전기&온수매트 2종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11.0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더욱 추워지면서 따뜻한 월동 대비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겨울철 한파로부터 따뜻하게 지켜줄 전자파 걱정 없는 전기매트&온수매트 2종을 추천한다.

▲ 북유럽풍 벌집패턴 전기매트

깔끔한 벌집 패턴이 매력적인 ‘북유럽풍 벌집패턴 전기매트’는 난방전문 한일의료기의 본사 직영 제품으로 좋은 품질의 전기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일의료기 북유럽풍 벌집패턴 전기매트는 전자파와 자기장을 안전하게 차단할 수 있는 발열체로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무자계발열선을 사용해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물걸레질이 가능한 방수바닥재를 통해 바닥으로 빠져나가는 열 손실을 최소화해 단열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 고급 바닥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감촉이 부드럽고 쿠션감이 탁월해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북유럽풍 벌집패턴 전기매트를 구매하면 손잡이가 달린 보관 가방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 사용하지 않을 시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 MT4 온수매트

인기리에 판매 중인 ‘MT4 온수매트’는 북유럽풍의 미니멀리즘한 느낌을 연출하는 별무늬 패턴이 포인트다.

다양한 컬러의 침구나 가구 어디에나 어울리는 초슬림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일반 침구와 같이 가볍고,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방수 원단/열손실방지층/메인 호스 층 등 총 5층으로 나눠진 패드로 전/후면 모두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실용적이다.

심플한 디자인, 간편한 사용을 내세우고 있는 MT4 온수매트는 2년 무상 A/S를 물론 수리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대체매트를 보내주는 맞춤 애프터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전기매트, 온수매트 각각의 사이즈는 1인용에서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용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 ‘옥션’에서 ‘RoadEngine’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