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인기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추천! ASKMY SPY X01, X03
상태바
펀픽, 인기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추천! ASKMY SPY X01, X03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본격적으로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주 이동수단으로 사용할 스마트모빌리티를 찾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만일 해마다 늘어만 가는 만만치 않은 교통비가 걱정이라면 1인용 이동수단인 전기스쿠터, 전동자전거와 같은 스마트모빌리티를 추천한다.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을 이용할 경우 매일 왕복 20km의 거리를 출퇴근한다고 가정할 때, 한 달 평균 1000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교통비를 해결할 수 있다.

이에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모빌리티를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 판매 중인 인기 전동스쿠터와 전기자전거를 추천한다.

▲ ASKMY SPY X01.

세련된 X자형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전기스쿠터 ASKMY SPY X01(에스크마이 스파이 엑스 공일)은 지난 몇 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컴팩트한 사이즈의 전기스쿠터다. 특유의 X자형 프레임이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자동차 도색 공정과 같은 방식의 도색 과정을 거쳐 광택이 매우 우수하다.

앞바퀴, 뒷바퀴 모두 동일한 고사양의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해 안정적인 제동 성능까지 갖춘 ASKMY SPY X01은 접이식 전동스쿠터로, 폴딩 방식 또한 매우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조작만으로 제품을 접어 이동하거나 보관할 수 있다.

▲ ASKMY SPY X03.

전동스쿠터와 자전거의 장점을 모두 지녔다고 평가받는 ASKMY SPY X03은 전기스쿠터에 페달을 더한 전기자전거다. 바이크 타이어 업계 최고급 브랜드인 MAXXIS 타이어를 사용했으며, 안정감 있는 12인치 휠과 듀얼 서스펜션 탑재로 충격 흡수율이 우수해 표면이 고르지 못한 길에서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분리가 가능하다는 점은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가 가진 장점 중 하나다. 제품을 무겁게 이동시킬 필요 없이 배터리만 따로 충전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