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 CN-700T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 CN-700T 2종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넥밴드형으로 시작한 블루투스이어폰은 이제 완전 무선 블루투스이어폰의 모습으로 그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특히 선 꼬임이 없이 양손이 자유롭다는 평이 이어지며 시장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이에 최근 출시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과 CN-700T를 추천한다.

▲ 커네스트 디파 WS-P8.

커네스트 디파 WS-P8은 2016년과 2017년 펀픽에서 최다 판매된 무선이어폰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된 버전으로 이번 버전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무선이어폰만으로 볼륨 컨트롤을 포함한 모든 기능이 가능하며,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분리하는 순간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오토페어링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 터치 컨트롤이 가능한 블루투스이어폰으로도 주목 받는다. 모든 동작을 터치 컨트롤로 제어해 기존의 버튼형 컨트롤을 개선했으며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 감상 및 통화 제어 등 모든 기능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인다.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전송속도와 연결거리를 대폭 증가시켜 기존 블루투스이어폰이 가진 단점도 보완했다.

▲ 커네스트 디파 CN-700T.

커네스트 디파 CN-700T는 글로벌 펀딩 기업 인디고고를 통해 목표액 300% 이상을 달성한 블루투스이어폰이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된 이어버즈와 충전 크래들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선보인다.

초소형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CN-700T는 독일 배터리 전문 기업 VARTA사에서 제작한 독일형 설계코인의 배터리 셀을 사용해 배터리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부품간 호환이 완벽하게 이루어져 강한 내구성을 보인다. 프리미엄급 부품으로 제작된 무선이어폰 CN-700T는 팝, 댄스, 발라드, 힙합, 재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떤 장르에도 어울리는 명품 사운드를 재생한다.

펀픽은 블루투스이어폰 커네스트 디파 WS-P8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가죽케이스와 적립금 3%, 무료배송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N-700T를 구매할 경우 전용 실리콘 케이스와 적립금 5천원, 무료 당일 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전용 케이스의 재고 소진 시 종료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