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무선충전 송풍구 거치대 'JQi-1'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무선충전 송풍구 거치대 'JQi-1'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6.2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대한민국 IT 전문브랜드 제이비랩은 사용이 편리한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JQi-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JQi-1 거치대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다. 스마트폰에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되며, 거치대에 마그네틱이 부착된 스마트폰을 올려놓기만 하면 바로 무선 충전이 시작된다. 일반적인 집게형 거치대와는 달리 JQi-1 차량용 거치대는 크기 제한이 없어 다양한 크기의 기기를 거치할 수 있다.

내부에는 어떠한 스마트 기기도 단단하게 고정하도록 14개의 네오디뮴 마그네틱을 탑재했다. 차량 운전 중 생길 수 있는 차체 흔들림 및 급정거 등의 상황에서도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제이비랩 측의 설명이다. 운전 중에도 스마트폰을 한 손으로 간편하게 분리를 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거치를 위해 사용하는 마그네틱은 무선 충전부와 분리 배치됐다. 스마트폰 무선 충전에는 어떠한 영향도 미치지 않기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차량 대쉬보드에 올려두는 거치대와 달리 JQi-1은 송풍구에 간단하게 꽂아 사용하기에 전면 시야를 가리지 않고 접착제 등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다양한 차량 송풍구에 장착할 수 있도록 홀더는 원하는 만큼 벌려 송풍구에 꽂아 사용이 가능하다. 홀더 안쪽 면은 고무 재질로 처리해 송풍구에 기스나 스크래치를 방지했다.

JQi-1 거치대 바디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으며, 볼헤드를 조절해 상하좌우 원하는 각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JQi-1 거치대를 책상이나 바닥 등에서도 고정하면 스마트폰 거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