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풀모듈러로 업그레이드한 ASTRO GD 파워서플라이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풀모듈러로 업그레이드한 ASTRO GD 파워서플라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신제품 PC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시리즈를 20일 출시한다.

신제품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시리즈는 기존 출시됐던 ‘마이크로닉스 ASTRO GD’ 시리즈를 대폭 업그레이드한 모델로, 기존 일반형 케이블 제품과 달리 모든 케이블을 모듈러 연결식으로 바꾼 풀모듈러 방식으로 연결성과 내부 정리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케이블 또한 새로이 블랙 플랫 케이블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연결 편의성을 높이고 쉬운 선 정리를 가능케 했다.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시리즈는 파워서플라이 품질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을 획득한 높은 에너지 효율과 일본 브랜드의 고품질 대용량 캐패시터, +12V 가용량 100%의 DC to DC 회로 설계로 고성능 PC를 위한 강력한 출력을 제공한다.

135mm 대형 냉각팬의 강력한 풍량으로 내부 발열을 정숙하게 식히며,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이 적용돼 제품의 수명 향상 효과도 더했다. 이와 함께 기존 제품에서 제공되던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무상 7년으로 확대해 더욱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고성능 PC를 꾸미려는 이들에게 최적의 성능을 제공할 마이크로닉스 ASTRO GD 풀모듈러 시리즈는 정격 출력 550W와 650W, 750W 세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다양한 부분에서 상품성 업그레이드가 이뤄졌음에도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