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OWL-EYE WHITE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ROCCAT KONE PURE OWL-EYE WHITE 정식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음향기기 및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 제이웍스코리아㈜(대표:홍재화)가 뛰어난 디자인과 그립 그리고 센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ROCCAT KONE PURE OWL-EYE BLACK(로캣 콘퓨어 아울아이)의 후속 제품인 KONE PURE OWL-EYE WHITE를 정식 출시했다.

ROCCAT KONE PURE OWL-EYE WHITE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DPI 영역에서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튜닝한 PIXART PMW3361 옵티컬 센서를 적용한 게이밍 마우스다.

2017년 6월 블랙 색상 출시 이후 유명 스트리머는 물론 천안 비타민 PC방, 부산 로떼 PC, 인천 벙커 PC방 등 전국 프리미엄 PC방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프로팀의 경우 50%가 넘는 선수들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배틀그라운드 공식 대회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이는 ROCCAT ARMOR & ROCCAT INV.

클릭 스위치는 일반적인 5M이나 10M 보다 훨씬 더 높은 클릭 수명을 제공하는 옴론 50M(5천만)을 적용했으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벗겨지지 않도록 내구성 좋은 UV 화이트 무광 코팅으로 마감했다. 외력으로 인해 끊어짐이나 단선이 발생할 수 있는 케이블은 알루미늄 호일이 아닌 금속 보강 선을 내피로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ROCCAT KONE PURE OWL-EYE WHITE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79,000원이며, 관련 제품에 대한 서비스 및 궁금한 점에 대해서는 블라스터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