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3면 강화유리의 프리미엄 튜닝 PC케이스 Master T5000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3면 강화유리의 프리미엄 튜닝 PC케이스 Master T500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6.20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및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6월 20일 3면 강화유리의 미들타워 튜닝 PC 케이스 Master T5000 PC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aster T5000은 고가의 케이스에서 볼 수 있는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한 케이스로 전면 베젤과 양측 사이드 패널에 강화유리를 적용, 전면 베젤 양측면에는 약 6T 두께의 블랙 알루미늄 바(Bar)를 적용한 케이스다. 또한, 팔각 라운딩 엣지를 적용해 유니크한 외형라인을 갖춰 세련된 프리미엄 케이스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케이스 기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쿨링 시스템 역시 주목해야 할 점이다. Master T5000의 전면과 후면에는 총 4개의 화이트 더블 링팬을 기본 장착해 감각적인튜닝케이스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상단에는 120mm팬을 2개까지 추가적으로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해 쾌적한 PC 사용을 도와준다. 인터페이스에서는 최대로 장착할 수 있는 6개 쿨링팬의 팬속도와 함께 LED 밝기를 컨트롤할 수 있어 장착환경 뿐만 아니라 유연한 사용환경까지도 고려했다.

Master T5000은 그래픽 카드 수직 장착을 위한 라이저카드 거치대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그래픽 카드 수직장착 지원을 통해서 그래픽카드 무게에 의해 자칫 변형될 수 있는 부분을 방지해주고 개성있는 튜닝피씨를 가능케 해줘 튜닝 환경을 극대화 시켜주는 옵션 구성 또한 탁월하다. 전용 라이저 카드는 마이크로닉스 오픈마켓 공식샵을 통해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내부 시스템 장착환경으로 CPU쿨러 최대 165mm, 그래픽카드 370mm까지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 사양에 적합한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2개의 HDD, 4개의 SSD를 장착할 수 있는 브라켓과 우측 사이드 패널을 열어 장착할 수 있는 로고적용 하드디스크 가이드를 통해 특별함을 느끼게 해준다.

상단 인터페이스에는 전원버튼, 리셋버튼, USB 2.0 포트 2개, USB3.0 포트 1개, 마이크, 오디오, 그리고 3핀 단자를 통해 전후면과 상단 팬을 컨트롤 할 수 있는 팬컨트롤러로 필요한 기능들을 담았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