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ndsoft_news_ad1

SIEK, PS4용 ‘지구방위군 5’ 2018년 12월 11일 발매

기사승인 2018.09.21  16:55:57

공유
default_news_ad2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D3PUBLISHER INC.가 제작한 PlayStation 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지구방위군 5’의 한국어 버전을 오는 2018년 12월 11일(화)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구방위군 5는 미지의 외계 생명체의 침략과 대치한 인류를 그리는 ‘지구방위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 지구방위군 5 소개

일본 내 누적 판매량 35만 장을 돌파한 액션 슈팅 게임 지구방위군 5는 서기 2022년을 무대로 미지의 외계 생명체 침략자와 전지구방위기구군 EDF(EarthDefense Force)의 전투를 그린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EDF 소속 병사가 돼 수많은 거대 생물과 살상 기계를 섬멸하고 지구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 싸우게 된다. 지구방위군 5에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미션 종류와 4개의 병과, 1,000종에 달하는 무기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모든 미션에서 최대 4명까지 온라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며, 화면 분할을 통해 최대 2명까지 오프라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본 작품의 매력인 EDF 본부와 대원들과의 통신 음성을 재현하기 위해 한국어로 전체 음성 더빙을 진행해 지구방위군 작품의 매력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지구방위군의 새로운 시리즈인 ‘EARTH DEFENSE FORCE: IRON RAIN’은 YUKE’S가 개발을 담당하고, 주제곡에 Takashi Niigaki(新垣隆), 크리처 디자인에 Ryu Oyama(大山竜)가 참여했다.

EARTH DEFENSE FORCE: IRON RAIN은 미지의 침략자 어그레서(AGGRESSOR)를 격퇴하였지만 치명적인 타격을 입고 적이 남긴 거대 생물에 지배당한 지구를 무대로 절망적인 상황에 맞서 싸우는 전지구방위기구군 EDF의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감동적인 배틀 액션을 보여주는 EARTH DEFENSE FORCE: IRON RAIN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임병선 기자 LBS83@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ndsof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ndsoft_side_ad2
default_news_bottom
ndsoft_news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