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시즌 2 ‘여명의 날’ 업데이트
상태바
‘브라운더스트’, 시즌 2 ‘여명의 날’ 업데이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8.11.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시즌 2 ‘여명의 날’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시즌 2는 새로운 주인공인 황태자 ‘아델’의 모험을 담고 있다. 시즌 1 ‘일식의 날’이 황제를 시해한 반란자 ‘파비안’의 아들이 주인공이 돼 이야기가 전개됐다면, 시즌 2에서는 죽은 황제의 아들 아델이 아버지가 죽은 날의 진실의 찾아 떠나는 내용이 펼쳐진다.

시즌 2에 맞춰 새롭게 업데이트된 캠페인 모드 챕터 1~10에서 해당 내용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2 전용 퀘스트도 추가돼 플레이할 수 있다.

여기에 그간 4명만 공개됐던 전설의 용병 ‘도미너스 옥토’의 나머지 멤버 4명도 공개된다. 도미너스 옥토 중 가장 강한 힘을 자랑하는 뱀파이어 세계 ‘투아르’의 왕 ‘벨페른’과 그의 부인’ 발제’, 언데드들의 세계 ‘타로스’의 지배자 ‘마모니르’, 몽마들의 세계 지도자 ’아스모드’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캐릭터마다 특화된 능력을 자랑한다.

벨페른은 해로운 효과가 적용된 적을 KO 시킬 정도의 강력한 고정 피해를 주는 마법형 용병이다. 마모니르는 방어형 용병으로 에너지 가드와 무효화 반격으로 높은 방어 능력을 갖췄다. 지원형 용병 아스모드는 적이 가진 능력을 저하(디버프)시키며, 발제는 광범위한 강한 공격력을 지닌 공격형 용병이다. 도미노스 옥토 용병들은 ‘고대 주화’와 ‘전설 계약’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존 출시된 도미노스 옥토 중 벨리아스, 레비아, 세토 3종이 리뉴얼돼 선보이며, ‘수도승 마티어스’, ‘감응의 나레사’ 4성 용병 2종도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