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으로 초미세먼지 걱정 뚝!”
상태바
제이비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으로 초미세먼지 걱정 뚝!”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1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케이웨더에 따르면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은 전국이 영하권으로 강추위가 이어지며, 초미세먼지는 ‘나쁨’ 단계에 머무를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

겨울 강추위와 미세먼지로 외출이 꺼려지기에 가정 내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정 내에서도 많은 양의 미세먼지가 존재한다. 음식을 할 때, 보일러로 난방할 때, 외부에서 들어온 미세먼지 등 우리가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 많은 미세먼지가 있다. 환기도 어려운 요즘, 가정용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이비랩 브랜드의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는 파워모터로 많은 양의 공기를 흡입해 정화된 공기를 빠르게 배출시킨다. 공기 배출구는 제품 상단에 위치하여 360도 전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또한, 전원을 켜면 실내 공기 오염도를 스스로 판단하여 알맞은 풍량을 조절한다. 수동으로 작동하지 않아도 똑똑한 스마트 모드가 실내 공기를 지켜준다. 공기 상태는 제품 전면의 LED를 통하여 3단계로 나누어 표시한다.

애니케어홈은 H13의 헤파필터와 음이온 방식이 결합된 형태로, 보다 더 효율적인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 눈에 보이는 큰 먼지부터 0.3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어 보다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고, 활성탄소 필터로 공기 중의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해준다. 마지막으로 음이온 생성기는 신선한 음이온을 발생하여 스트레스를 줄여주며 활력을 준다.

또한,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는 가습기 살균제 성분(MIT, CMIT, OIT) 테스트를 국내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불검출 인증을 받았기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애니케어홈 공기청정기는 각종 오픈마켓, 종합몰, 공식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