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하기 좋은 '알람시계 TOP3' 발표
상태바
코비,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하기 좋은 '알람시계 TOP3' 발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비 AL50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아임커머스는 겨울철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깔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알람시계 TOP 3(AL20 / AL30 / AL50)을 발표했다.

코비 알람시계는 시인성 좋은 LED로 시간을 보여주는 시계다. 소음이 없어 시침소리에 예민한 이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비 알람시계 3종은 절약 감지 센서를 탑재했다. 절약 감지 센서는 박수 소리 혹은 시계를 한 번 터치만 해도 이를 인지해, 꺼두었던 LED를 자동으로 켠다. 이러한 기능은 밤에 LED 빛이 밝아 쉽게 잠들지 못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 코비 AL20

코비 알람시계 3종(AL20 / AL30 / AL50)은 원목 느낌 그대로 깔끔하고 세련된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책상 위, 사무실, 카페 어디서든 깔끔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시간을 알려주는 것 외에 날짜, 온도까지 정보를 제공한다. 요일을 선택하여 알람을 울리게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됐다.

LED의 밝기는 4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며 알람은 3개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충전은 USB 마이크로 5핀으로 한다.

▲ 코비 AL10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코비 알람시계 3종(AL20 / AL30 / AL50)은 여러 가지 기능을 탑재하고, 원목 느낌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제품”이라며 “멋진 성탄절을 맞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비 알람시계 3종은 코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업체 특판/ 행사모임/홍보 판촉용 대량 제품인쇄가 가능한 제품으로, 기업홍보 등 단체 로고를 넣어 스마트한 선물로 변신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