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AV사운드바 'B3/B7 AV Soundbar Cinema' 할인 사은품 이벤트
상태바
브리츠, AV사운드바 'B3/B7 AV Soundbar Cinema' 할인 사은품 이벤트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2.1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브리츠는 홈씨어터 수준의 강력한 사운드바 'B3, B7 AV Soundbar Cinema'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리츠 B3, B7 AV Soundbar를 최대 20% 할인하고,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이면서 셀프카메라 기능을 내장한 BZ-A650 Sound Cream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31일 까지이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B3 AV Soundbar는 70mm 알루미늄 다이어프램 미드 레인지 및 19mm 실크 돔 트위터 스피커를 장착한 사운드바다.

B7 AV Soundbar는 210mm 강력한 서브우퍼로 베이스 강화하고, Optical(PCM)과 Coaxial 등 디지털 오디오 소스 지원, Line-in과 AUX 등 아날로그 입력 및 블루투스 4.0을 지원한 145W 출력의 사운드바다.

브리츠 측에 따르면 고강도 복합재료의 하우징을 사용해 음향 공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내준다. 3D 외에 뉴스, 영화 등 다양한 이펙트 효과를 지원해 콘텐츠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사운드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리모컨으로 쉽고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