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ndsoft_news_ad1

아임커머스, 요리 필수템 '코비 디지털 정밀 주방저울'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01.11  14:13:58

공유
default_news_ad2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아임커머스는 즐거운 요리를 도와주는 디지털 주방저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디지털 주방저울은 CKS1, CKS2, CKS3로 나뉜다. 각 제품마다 디자인, 특징, 성능이 다르다.

CKS1 디지털 주방저울은 시계가 장착된 제품이다. 조리 시간을 눈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한 초침 시계를 장착해 요리 자체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하단에는 65mm의 대형 백라이트 LCD를 장착해 한 눈에 무게를 볼 수 있게 지원했다. 4개의 고정밀 센서는 무게를 정확하게 인식하며, 그릇의 무게를 빼고 온전히 재료의 무게만을 측정 가능한 TARE 기능을 채택했다. 

CKS2 디지털 주방저울 안전하고 위생적인 강화유리 상판을 채용해 내구성을 향상해 쉽게 깨지지 않는 제품이다. 

1g부터 1000g까지 정밀하게 측정이 가능한 4개의 고정밀 센서를 장착했다. 마찬가지로 그릇의 무게를 제외한 재료의 무게만 측정이 가능한 TARE 기능이 똑같이 채택됐다. 45mm 대형화면으로 확인하는 소수점 계량을 통해 정밀한 계량이 가능하다.

CKS3 디지털 주방저울은 소형 사이즈의 디지털 주방 저울이다.

전원 절약 저전력 기능을 채택하고 있으며, 요리를 하다 보면 쌓여만 가는 재료들에 부엌에 올려둘 공간이 부족했던 경험이 있었던 고객에게 유용하다. 단위를 변경할 수 있으며(g 또는 ml로 측정단위 변경 가능) 무게 측정 또한 1,000g 혹은 1,000mL까지 측정이 가능하다. 계량이 종료될 경우 사용을 안 하면 자동으로 60초 이후에 제로로 세팅된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워라벨 시대에 맞추어서 ‘집밥’이라는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다”라며 “좀 더 계량화된 요리가 필요하고 아기 이유식이나 아이들 간식에 정확한 쿠킹이 필요한 주부님들이라면 아임커머스의 디지털 주방 저울이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은혜 기자 joeun@ilovepc.co.kr

<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ndsoft_side_ad1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ndsoft_side_ad2
default_news_bottom
ndsoft_news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