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LED 무드등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화이트’ 출시
상태바
제이비랩, LED 무드등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화이트’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1.2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다양한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고 있는 제이비랩은 공기청정기 ‘애니케어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비랩은 애니케어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시작으로, 애니케어홈, 애니케어D 등 다양한 공기청정기 라인을 출시 및 판매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애니케어 화이트’ 모델은 2개의 H13등급의 헤파필터를 적용하였으며, 상단의 LED 무드등을 더하여 은은한 분위기와 공기청정 두 가지 매력을 지닌 점이 특징이다.

헤파필터 등급이 높으면 필터가 촘촘하기 때문에 공기청정기가 시간당 정화할 수 있는 공기정화량(CADR) 수치가 적어질 수 있다. 그렇기에 공기청정기를 볼 때에는 필터 등급과 CADR 수치가 중요하다. 애니케어 화이트는 파워모터를 이용하여 높은 등급의 필터임에도 CADR이 55m^3/h로 동급 대비 높은 수치를 자랑한다.

애니케어 화이트는 강력한 흡입력의 듀얼 블레이드 시로코팬과 무브러쉬 모터가 장착돼 양방향으로 많은 양의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높은 풍압으로 정화된 공기를 넓은 곳에 퍼뜨려준다.

본체 양쪽에는 헤파필터 1개씩 총 2개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효율적인 공기 청정이 가능하다. 필터는 총 3단계로 되어 있으며, 눈에 보이는 큰 먼지와 머리카락 등을 제거하는 프리필터, 0.3마이크로미터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H13 헤파필터, 공기 중의 불쾌한 냄새와 화학 물질을 제거해주는 활성탄소 필터로 되어 있다. 필터 교체는 제품 하단부의 입구를 분리하여 누구나 손쉽게 가능하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애니케어 화이트 공기청정기는 심플한 디자인 및 깨끗한 화이트 톤으로 거실, 침실, 공부방, 사무실, 테이블 등 어느 장소에 배치하여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상단의 은은한 무드등이 위치하고 있어 수유등이나 취침등, 보조등으로도 쓸 수 있다. 공기청정기와는 별개로 조명만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다.

공기청정기 바닥에는 파워풀한 모터로 인한 진동을 방지하기 위해 고무 재질의 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고무 패드는 충격을 흡수하고 진동을 막아주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듀얼 H13 헤파필터 공기청정뿐 아니라 무드등 조명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이비랩 애니케어 화이트는 오픈마켓 및 공식쇼핑몰 제이비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