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 아카데미 시즌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IT업계, 아카데미 시즌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 실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2.18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여러 IT 업체들이 아카데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졸업과 입학으로 새롭게 한 걸음을 내딛는 새내기 대학생이 스마트한 IT 제품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내기 필수품 신상 노트북, 더 저렴하게 구입하자

S펜으로 손글씨, 정교한 그래픽 작업이 가능한 ‘삼성 노트북 Pen S’를 출시한 삼성전자는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5% 할인 쿠폰(최대 5만 원 할인)과 삼성 노트북 Pen S 코어 i3 모델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코어 i3 모델을 구입하면 UFS 메모리 128GB를 증정하며, 코어 i5/i7 모델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UFS 메모리 256GB를 제공한다.

 

LG전자도 15.6인치 사이즈에 1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LG 그램 17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아카데미 행사에 나섰다.

11번가를 통해 5% 할인 쿠폰(최대 5만 원 할인)을 증정하며 윈도우 모델 구매 시 RAM 8GB/SSD 256GB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PD 고속 충전기와 C타입 케이블, 무소음 마우스 등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윈도우 포함 모델은 한컴오피스 2018, 넷피스24 클라우드를 비롯한 2019 그램 오피스 밸류팩도 받을 수 있다.

 

ASUS는 최근 선보인 울트라 슬림형 플래그십 노트북 모델 New 젠북(ZenBook) 13의 버건디 레드 색상을 ASUS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하는 한편, 출시를 기념해 3월 15일까지 ASUS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젠북 13 버건디 레드 색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노트북 보증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ASUS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무상 제공된다.

 

모니터, 카메라 관련 이벤트도 풍성해

벤큐는 2월 한 달간 자사의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눈이 편안한 벤큐 모니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100% 증정하며, 포토후기 우수리뷰로 선정된 3명에게는 게이밍 모니터와 전문가용 모니터, 아이케어 모니터(XL2720, PD2500Q, GW2760HL) 각 1대씩을 추가로 증정한다.

후지필름은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F10을 구매하면 천연 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는 ‘XF10 퍼펙트 코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8일부터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의 후지필름 공식 대리점에서 XF10을 구매하면 정품 케이스(BLC-XF10)를 증정한다.

후지필름은 오는 2월 28일까지 총 21종의 후지논 XF 렌즈 구매 시 한 기종당 최대 60만 원을 돌려주는 역대 최대 규모의 캐시백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고프로 한국공식유통업체 세파스는 고프로7 시리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고프로7 시리즈를 구매한 후 정품 시리얼 번호를 3월 8일까지 등록한 고객들에게 최대 8만 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