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새학기-집들이 선물로 CD플레이어 ‘큐브시디’ 추천
상태바
아임커머스, 새학기-집들이 선물로 CD플레이어 ‘큐브시디’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3.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음향기기 전문회사 아임커머스는 새학기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이에 걸맞은 선물로 CD플레이어 ‘큐브시디’(CUBE CD)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큐브시디는 스마트한 올인원 일체형 미니 오디오다. 어학용 CD플레이어의 기본 기능 외에 블루투스 스피커, MP3, 알람시계, AUX단자를 통한 외부출력 및 USB메모리를 통한 재생을 지원한다. 또한, FM 라디오 기능, USB 포트를 통한 최신 스마트폰 충전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전체적인 크기는 가로, 세로 15cm 정도다. 콤팩트한 크기라 옮기기에도 쉽고, 소형 협탁이나 작은 책상 위에 놓고 쓰기 적합하다.

CD플레이어로 쓸 경우 반복 재생/무작위 재생/프로그램 재생이 가능해, 음악감상용뿐 아니라 어학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오디오 CD재생/MP3 디스크 CD 재생을 지원해 음악, 동요CD 등 다양한 CD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무선으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각종 스마트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해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화면 전면부에 위치한 무소음 LCD는 밝기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제품 상단을 누를 때마다 밝기 조절을 할 수 있어 숙면에 방해되지 않는다.

알람 기능의 경우, 라디오/CD/부저소리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가능하며 원한다면 일어날 때까지 계속 음악을 울릴 수 있는 스누즈 기능도 탑재했다.

또 다른 강점은 중저음 강화 기능이다. X-BASS 중저음 강화 선택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음악 취향에 따라 3W의 강한 스테레오 출력으로 비트 있는 음악부터 조용한 뉴에이지 음악까지 입체적으로 구현해낸다.

큐브시디는 국내 음향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의 제품인 만큼, 전기안전인증, 전자파 무선기기인증 등 엄격한 안전검사와 공인된 인증기관을 통과했다. 보증기간은 12개월을 지원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큐브시디는 다수 공중파 드라마에도 협찬 되며 각종 인테리어 소품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아이부터 성인 어른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맞춘 올인원 멀티플레이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