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성비 아웃도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9PRO 인기 끌어”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성비 아웃도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9PRO 인기 끌어”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봄철을 맞아 야외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블루투스이어폰 및 게이밍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monstar.co.kr, 대표: 이승재)는 다양한 레저 활동이나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S9PRO’가 봄철을 맞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고 미세먼지가 덜해지면서 운동, 피트니스, 야외활동에 알맞은 디자인을 지닌 서머너S9PRO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여러 스타 셀럽들도 제품의 성능과 디자인, 휴대성에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웃도어 블루투스 이어폰은 귀에 딱 고정되는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를 갖췄는지가 중요하다. 달리기나 등산, 사이클 등의 힘든 운동 중에도 소리가 끊기지 않는지도 잘 살펴봐야 하고 편리한 조작도 중요한 구매포인트다.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은 트렌디한 유럽형 귀걸이 스타일로 귀에서 잘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레저활동이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때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건메탈 컬러와 테프론 러버코팅을 통한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인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장애물만 없다면 언제든지 끊김 없이 음악을 청취할 수 있다. 가운데 원터치 버튼으로 통화나 음악 감상도 가능하기 때문에 격한 운동 중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서머너S9PRO는 신소재 그래핀 드라이버를 통해 퀄리티 있는 사운드를 들려주며, A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해 아이폰과의 궁합도 좋다. 게다가 생활방수를 지원해 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땀이나 약간의 물 튀김으로 인한 침수를 막아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3461043871)에서 서머너S9PRO를 3만 원 할인된 가격인 29,8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남기면 3만 원 상당의 스콜피온7 외장사운드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