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무민과 만나 더 사랑스러워진 NC300 무민에디션 노트북 쿨러 출시
상태바
앱코, 무민과 만나 더 사랑스러워진 NC300 무민에디션 노트북 쿨러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19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혁신적 기술 개발을 통한 제조와 수출 성과를 기반으로 하이서울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ICT 기업으로 성장 중인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분리가 가능한 메쉬망 및 유명 캐릭터 “무민”을 적용한NCORE NC300 무민에디션 노트북 쿨링 패드(이하 NC300 무민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NC300 무민에디션은 탈부착이 가능한 금속 메쉬망을 통해 효율적인 쿨링 기능을 갖춘 제품이며, 185mm의 대형 쿨링팬을 중앙에 세팅하여 실속 있는 공기 순환이 되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체형과 환경에 따라 다양한 각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무민 캐릭터가 삽입된 쿨링패드 컨트롤러를 통해 쿨링팬의 전원 ON/OFF 및 팬의 풍량을 컨트롤할 수 있다.

듀얼 케이블의 연결로 데이터 공급과 전원 공급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4개의 USB 포트는 다양한 주변기기와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3~17.3인치 노트북까지 거치 호환이 가능한 NC300은 제품 하단에는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가 있어 실내 또는 야외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NC300은 각도 조절을 통해 장시간 사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여 손목의 통증과 거북목 현상 완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바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분리가 가능한 메쉬망과 유명 캐릭터 “무민”을 적용한 NCORE NC300 무민에디션 노트북 쿨링 패드 제품은 다나와 기준 온라인 최저가 39,500원에 출시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품 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