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아이패드 미니5 위한 고속충전기 ‘UPD18W’ 출시
상태바
UM2, 아이패드 미니5 위한 고속충전기 ‘UPD18W’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4.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스마트기기 충전 브랜드 UM2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출시에 맞춰 고속충전기 ‘UPD18W’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UPD18W는 18W의 USB-PD 충전을 지원해 최근 출시된 아이패드 미니5의 고속 충전은 물론이고 이를 지원하는 아이폰까지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한다.

아이폰XS의 경우 정품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면 최대 30분 만에 50% 이상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아이패드 미니5의 경우에도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UM2의 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이번 UPD18W도 1대1 에이징 테스트를 걸친 안전한 제품이다. 일부 생산 공장에서 하고 있는 랜덤 테스트를 절대 금지하고 있으며 SMART IC 자동인식기능을 통해 각 충전 용량을 자동으로 계산해 최적의 충전 속도로 지원한다.

더불어 5대 안전 기능을 통해 과부하 보호, 과충전 보호,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단락 보호 등의 기능도 갖췄다.

또한, 안전을 위한 KC전기 안전인증 및 EMC전자파인증, 현대해상 PL보험 등으로 전기와 전파 인증도 완료했으며, 한국 안전 보험협회 보험에 가입이 된 상태라 더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UPD18W는 USB PD 고속충전을 지원하고 SMART IC 인공지능 충전도 지원한다”라며 “최대 18W 급속충전, 5대 안전 충전기능을 통한 사고 방지까지 완벽하기에 아이패드 미니5를 위한 고속충전기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