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 옥션 올킬 진행
상태바
제이비랩,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 옥션 올킬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11.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매년 봄철만 되면 찾아오던 미세먼지가 최근에는 일 년 내내 계속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전자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에서는 다가오는 토요일 11월 10일에 가정용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을 옥션 올킬에서 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일 날에는 실내 공기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기가 꺼려진다. 하지만, 밀폐된 실내에서는 생각보다 다양한 유해물질 발생원이 존재한다.

제이비랩 측에 따르면 공기청정기 애니케어홈은 3면에 위치한 에어홀로 실내 다량의 공기를 흡입해 정화한다. 이후 대구경 파워모터를 이용해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배출구인 제품 상단은 360도 전방향으로 공기를 보내주기에 깨끗한 공기가 보다 넓게 퍼질 수 있다.

애니케어홈의 필터는 4중 정화 시스템이 적용됐다. 필터방식과 음이온 방식이 결합돼 보다 더 높은 효율로 공기를 정화한다. 또한, 공기청정기 하단의 필터 입구를 열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고가의 공기청정기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자동모드는 애니케어홈에도 적용됐다. 제품 전원을 켜면 3분 뒤 자동모드로 들어가며, 주변 공기 질에 맞춰 적절한 속도로 공기청정을 진행한다. 수동으로 일일이 속도를 조절하지 않아도 기기가 스스로 판단해 알맞은 모드로 작동되기에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다. 수동으로 3단계 풍량 조절도 가능하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애니케어홈은 실내 침실, 책상, 아이 방, 사무실, 회의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공기청정기”라며 “10일 옥션 올킬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