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2만 5천원 할인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2만 5천원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4.2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 MONSTAR.CO.KR)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S9PRO’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4월 25일부터 7일간 네이버 럭키투데이 할인행사를 통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25,000원 할인된 가격인 34,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이전에도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으로 평가받은 서머너S9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머너S9PRO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후 포토상품평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팅을 남기면 3만 원 상당의 외장 사운드카드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몬스타기어 서머너S9PR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은 유럽형 귀걸이 스타일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인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건메탈 컬러와 테프론 러버코팅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격한 움직임에도 절대 빠지지 않는 설계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해 끊김 없는 음악 청취가 가능하고, 가운데 원터치 버튼으로 통화나 음악 감상이 가능해 사용도 수월하다. 그래핀 드라이버를 적용해 가격 대비 뛰어난 음질도 보여주며, AAC 코덱,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